"오늘 서울식물원 가는 날이죠?"
"날씨 진짜 좋다!"
"선생님, 오늘 미세먼지도 좋아요!"
화창하고 맑은 날씨가 환하게 반겨주는 날, 청포도반과 도토리반 어린이들은 신나는 마음으로 떠났습니다!
다양한 전시관도 둘러보고, 온실에 들어가 열대기후와 지중해 기후에 사는 식물들도 직접 만나보았답니다 :)
반짝반짝 청포도반
해님과 노래하는 도토리반